평판 관리를 위한 팁

평판 관리를 위한 팁

평판 관리를 위한 팁

대기업들이 어떻게 그렇게 평판을 잘 관리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대기업들로부터 배우고 여러분의 평판을 향상시키기 위해 한 두 가지를 바꾸기 시작하라.

이제 당신이 사업 평판 관리의 안팎을 알아낼 때가 되었다.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업 규모가 클수록 이는 더 진실이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낄 필요가 있다.

당신이 이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들이 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의 구매에 대한 피드백 양식을 제공할 수 있다.

부정적인 인터넷 콘텐츠를 다루는 것과 관련된 공격 전략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둘러싼 많은 긍정을 가지도록 하라.

그러면 어떠한 부정도 무너질 것 같다.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올리면 부정적인 내용이 익사될 것이다.

항상 비즈니스에 대해 계속 배우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가장 최신 정보일 수 있도록 당신을 좋은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매일 이 일에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 보십시오.

당신의 온라인 존재는 항상 알아두어야 할 것이다.

귀사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은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다.

검색 결과를 직접 모니터링하는 것은 상황을 상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화재가 발생할 때 불을 꺼낼 수 있을 것이다.

한 달에 두어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전문적인 어조를 배양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인식되는지에 큰 차이를 만든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확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찾는다.

따라서,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비춰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너는 사람됨이 좋고 여전히 프로페셔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으로 판매하거나 판촉을 한다면, 그것을 비밀로 유지하라.

만약 소비자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다면, 당신은 당신이 소비자에게 제공한 것에 대한 세부사항을 비밀로 하고 싶다.

너는 분명히 불평에 대한 치료법을 게시하고 싶지 않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사람들이 공짜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불평은 급증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귀사에 대한 모든 언급을 검색한 다음 사실이 아닌 내용을 찾을 때는 사이트 소유자에게 해당 내용을 삭제해 달라고 청원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즉시 철거하고 싶은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많은 회사들이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도울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의 회사가 매일 거래하는 다른 일들로 가득 찰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도와줄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

따라서 이러한 채널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고객에게 구매 후 정기적으로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이 처음에는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즉시 발생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당신의 염려가 그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는 불평을 말할 기회를 준다.

지역 커뮤니티 이벤트를 후원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평판에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지역사회를 돕는 것은 항상 가치 있는 일이지만, 여러분의 고객들이 여러분이 일하는 것을 보고 여러분이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해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이점은 두 가지다.

이 긍정적인 인상은 멀리 갈 수 있다.

당신이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전액 환불 보증을 받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고객 서비스로 알려지고 싶다면 필수적이다.

고객이 반품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 이익을 잃을 수 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는 것은 손실 가치가 충분히 있다.

비즈니스 평판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조언을 찾으셨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겪을지도 모르는 어떠한 부정적인 공격으로부터 당신의 명성을 지킬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고객을 잘 대하면 사업이 잘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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