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시겠습니까? 지금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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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에 관한 한 나이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

당신의 성별도 차이를 만들지 않는다.

당신이 누구든 간에, 비타민과 미네랄은 인간으로서 생존하기 위해 필요하다.

건강을 위한 보충제의 가장 좋은 사용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비타민과 미네랄이 적절히 포함되도록 건강에 좋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과일과 야채, 그리고 약간의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먹고 싶어한다.

만약 당신이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부족분을 보충하기 위해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당신의 뼈는 칼슘에 의존하여 자라고 튼튼하게 유지된다.

하지만 칼슘을 흡수하려면 비타민 D가 많이 필요하다.

종합비타민, 다른 음식, 심지어 약간의 일광욕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칼슘 흡수 과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유와 햇빛은 비타민 D를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좋아하지 않거나 흐린 기후에서 살고 있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섭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뼈가 튼튼해진다.

많은 사람들이 설명할 수 없는 고통과 고통으로 고통받고 있다.

의료를 구하지 말고 미네랄과 비타민 섭취를 늘리십시오.

예를 들어, 어유와 비타민 E는 당신의 아픈 근육을 도울 수 있다.

비타민 B2라고도 알려진 리보플라빈은 바나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에서 발견된다.

결핍은 입술에 금이 가고 헤모글로빈 수치가 낮을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백내장, 빈혈, 암,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좋은 영양소가 들어 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그러한 종류의 음식들 중 많은 것들은 비용이 많이 든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몸이 우리가 소비하는 모든 고약한 지방을 연소시키고, 우스꽝스러운 화학물질과 방부제가 가득한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일을 하도록 허락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폐경기에 있다면, 산전 비타민을 섭취해서는 안 된다.

여성들은 가끔 임신하지 않았더라도 손톱과 머리카락의 외모를 개선하기 위해 이러한 보조제를 복용한다.

이것은 보통 문제가 되지 않지만, 폐경 후 여성들에게 필요한 것보다 더 높은 수준의 철분을 포함한다.

당신은 많은 다른 과일과 야채에서도 많은 양의 비타민 C를 발견할 수 있다.

비타민이 부족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보충제가 좋다.

이 비타민은 강력하며 피부 감염, 여드름, 위궤양, 잇몸 질환, 감기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연구들은 또한 비타민 C가 알츠하이머병, 치매,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신선한 농산물을 더 많이 먹고 통조림을 덜 먹어야 한다.

여러분은 식단에 질 좋은 보충제를 첨가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나이에 상관없이, 또는 생계를 위해 무엇을 하든 간에, 여러분의 몸은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특정한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적절한 영양소를 얻기 위해 보충제를 먹어야 할 것이다.

이제 여러분은 비타민과 미네랄 부족과 관련된 문제를 예방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니,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해 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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