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팁으로 빨리 잠들기

불면증 팁으로 빨리 잠들기

불면증 팁으로 빨리 잠들기

모든 생물은 자야 한다.

인간은 하룻밤에 7~8시간 정도 깊은 수면을 취하도록 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4까지 성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면, 당신은 불면증에 대처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큰 문제다.

다시 잠을 자는 것은 다음과 같은 팁으로 쉽다.

건강 상태가 잠을 못 이루는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편두통, 안절부절 못하는 다리 증후군, 막힌 기도는 잠을 잘 못 자게 할 수 있다.

일단 이것들이 치료되면, 당신은 다시 한 번 잘 자야 한다.

만약 당신의 불면증이 당신의 수면을 방해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마사지를 해줄 수 있는지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라.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졸리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생각하지 말고, 잠을 잘 수 있도록 긴장을 푸십시오.

만약 불면증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매일 한 시간 일찍 일어나도록 노력하라.

다음 날 아침 기분이 들뜨는 동안, 그것은 저녁 늦게 잠을 자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잠잘 때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의 시계가 당신의 불면증에 기여하고 있는 것 같다.

네가 잠을 자려고 할 때 그들이 너를 괴롭히니? 조명이 들어오는 시계와 똑딱거리는 시계는 둘 다 졸음을 방해할 수 있다.

불면증 증상이 있으면 단단한 매트리스를 찾아라.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적절한 받침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잠자기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에 투자할 가치가 있다.

당신의 생활방식에 육체적 운동을 포함하라.

놀랍게도, 사무직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육체 노동 일을 하는 사람들보다 불면증에 더 시달린다.

때로는, 여러분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휴식을 취하기 위해 여러분의 몸을 지치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매일 밤 퇴근 후, 몇 마일을 산책하는 건 어때?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가져라.

일단 여러분의 몸이 패턴을 감지하고 나면, 그것은 일정에 따라 바로 피곤해짐으로써 여러분에게 보답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무작위로 잠자리에 들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자지 못하게 만드는 것일 수도 있다.

RLS, 즉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다리가 긴장을 풀거나 편안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한다.

그들은 아프거나, 경련을 일으키거나, 계속 움직이고 싶을 수도 있다.

이것은 불면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고, 그것은 여러분이 도움을 받기 위해 의사에게 말해야 하는 것이다.

천연 수면제인 트립토판을 함유한 식품이 많다.

밤을 보내기 전에 이 음식들 중 하나를 먹는 것은 여러분이 많은 필요한 눈을 감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터키, 참치, 달걀, 심지어 따뜻한 우유 한 잔도 모두 트립토판을 가지고 있다.

우유를 차갑지 말고 따뜻하게 마셔라.

불면증이 규칙적인 경우 가족 주치의와 대화하십시오.

불면증은 대개 덧없지만 의학적 조건이 될 수 있다.

의사에게 찾아가서 당신의 문제에 대해 의논하여 어떤 심각한 일이든 배제하도록 하라.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자.

여러분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의 몸은 일상적인 것을 필요로 하고 갈망한다.

당신의 몸은 스케줄이 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한다.

같은 밤에 계속 자거라.

때가 되면 몸이 익숙해질 것이다.

당신의 침대의 상태를 조사하시오.

침대 시트는 위로가 되십니까? 너의 베개는 너를 지탱할 수 있는 베개니? 너 불편하게 낡은 매트리스나 새기 매트리스가 있니? 그렇다면 새 침대를 사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더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밤에 잠들기 전에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도록 노력해라.

잠을 잘 수 있는 휴식 방법을 시도해보라.

양질의 수면을 취하려면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것이 필수다.

명상, 이미지 그리고 심호흡과 같은 몇몇 기술들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불면증 치료는 잠들기 직전에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것이다.

우유에는 자연적인 진정제가 들어있어 잠을 잘 수 있는 멜라토닌을 신체에 방출할 수 있다.

그것은 매우 편안하고 심지어 향수를 불러일으키기도 해! 그것은 어린 시절의 즐거운 기억을 되살린다.

이 모든 팁이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네가 다 먹어봐야 하는 거야.

불면증은 정말 일시적인 것임을 명심하고 앞으로 나아가라.

불면증 치료법을 적극적으로 찾는 것은 당신이 그토록 필요로 하는 수면을 취하기 시작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지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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